'건강한 세상을 잇다' 엘브리지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엘브리지몰 이용안내 FAQ입니다.

  • [기타]
    Q.광고/제휴 상담은 어디로 해야할까요?

    A. 홈페이지 하단 [광고/제휴문의]로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 

    혹은 대표메일 lbimall@lbifamily.com 으로도 상담 가능합니다. 

  • [쿠폰/적립금]
    Q. 등급별 할인쿠폰은 언제 발급되나요?

    A. 현재 엘브리지몰의 멤버십 혜택에 따라 등급별로 매월 1일 오전8시 할인쿠폰이 발급되고 있습니다.

    쿠폰 확인은 [마이페이지] > [쿠폰내역]에서 확인가능하며, 등급별 할인쿠폰은 당월말까지 사용가능합니다. 


    ※등급별 할인쿠폰이 궁금하다면?

     https://lbridgemall.co.kr/notice/read.html?no=89131&board_no=1

  • [쿠폰/적립금]
    Q. 생일쿠폰은 언제까지 사용한가요?

    A. 생일쿠폰은 생일 일주일 전 발급되며, 발급일로부터 14일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. 

  • [쿠폰/적립금]
    Q. 결제할 때 사용한 쿠폰과 적립금은 주문취소하면 사라지나요?

    A. 전체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자동 환급되며 실 결제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. (단, 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환급되지 않습니다.)

    부분 취소 시, 남은 주문금액(결제금액)에 따라 적립금/ 쿠폰 환급 및 사용여부가 결정됩니다. 


  • [쿠폰/적립금]
    Q. 현재 사용가능한 쿠폰/적립금이 궁금해요.

    A.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내 [쿠폰내역] / [적립금내역]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• [쿠폰/적립금]
    Q.쿠폰/적립금 사용이 안됩니다.

    A. 쿠폰은 전체 주문금액 3만원 이상 시, 적립금은 주문금액 2만원 이상 시 사용가능하며

    쿠폰/적립금 중복 사용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  • [쿠폰/적립금]
    Q. 구매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?

    A. 회원 등급에 따라 구매금액의 3~10%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, 배송완료 후 익일 자동지급됩니다. 

    네이버페이 결제의 경우 별도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 


    ※회원등급별 적립금 혜택 확인하기

    https://lbridgemall.co.kr/notice/read.html?no=89131&board_no=1

  • [쿠폰/적립금]
    Q. 네이버페이는 쿠폰/적립금을 사용할 수 없나요?

    A. 네이버페이 결제 건의 경우 비회원 주문과 동일하므로

    사은품 지급 및 이벤트 참여, 쿠폰적용, 적립금 지급 및 사용 등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 


  • [교환/반품/환불]
    Q. 상품을 교환/반품/환불을 하고 싶어요.

    A. 로그인 후 [고객센터]>[1:1문의하기]를 통해 신청해주시거나

    [마이페이지]에서 반품/교환 접수를 해주시면 이후 절차를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 

    직접 신청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02-2161-8075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
    ※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※

    -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 

    -상품 수령 후 사용한 경우 

    -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 


    ※환불규정※

    -무통장입금/적립금: 제품 회수 확인 후 7일 이내 환불 또는 적립금 반환

    -신용카드: 제품 회수 확인 후 해당 카드사로 취소 요청 (카드사마다 상이, 영업일 기준 5~7일 소요) 

  • [교환/반품/환불]
    Q. 주문상태가 배송중이나 수령전일 경우 주문 취소가 되나요?

    A. 주문 상태가 '배송중(출고완료)'인 경우 고객님께서 상품을 받아보시기 전이라도, 

    상품은 이미 택배사로 이동되거나 출고 작업이 마감된 상태로 주문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 

    번거로우시더라도, 상품 수령 후 [마이페이지]> [주문내역 조회]를 통해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이 경우 발생하는 반품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  • [결제/배송]
    Q. 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    A. 주문 완료시 입력하신 핸드폰 번호로 카카오톡 또는 SMS를 통해 알림 문자가 전송됩니다. 

    주문 상세내역은 [마이페이지] 배송조회 혹은 홈페이지 상단 [주문조회] 에서도 확인 가능하십니다. 

  • [결제/배송]
    Q. 받는분 정보(배송지)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A. 상품이 출고 전일 경우 고객센터(02-2161-8075)로 연락 주시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 지 확인 후 변경해드리겠습니다.

    다만, 출고가 진행된 경우에는 변경이 어려우며 반송 시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  

  • [결제/배송]
    Q. 네이버페이로 결제했는데 할인이 안돼요.

    A. 네이버페이 결제 건의 경우 비회원 주문과 동일하므로

    사은품 지급 및 이벤트 참여, 쿠폰적용, 적립금 지급 및 사용 등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 

  • [결제/배송]
    Q. 입금했는데 입금대기로 뜹니다.

    A. 입금 후 결제완료까지 30~40분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, 

    1시간 이상 '입금대기' 상태로 확인 되시는 경우 실제 입금자명 확인 후 고객센터 02-2161-8075 로 연락부탁드립니다. 

  • [결제/배송]
    Q.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 송장번호가 궁금해요!

    A. CJ대한통운 택배로 배송되며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 건까지 당일출고 됩니다. (주말제외)

    배송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~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, 배송조회는 [마이페이지]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 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