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. 홈페이지 하단 [광고/제휴문의]로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혹은 대표메일 lbimall@lbifamily.com 으로도 상담 가능합니다.
A. 현재 엘브리지몰의 멤버십 혜택에 따라 등급별로 매월 1일 오전8시 할인쿠폰이 발급되고 있습니다.
쿠폰 확인은 [마이페이지] > [쿠폰내역]에서 확인가능하며, 등급별 할인쿠폰은 당월말까지 사용가능합니다.
※등급별 할인쿠폰이 궁금하다면?
https://lbridgemall.co.kr/notice/read.html?no=89131&board_no=1
A. 생일쿠폰은 생일 일주일 전 발급되며, 발급일로부터 14일 이내 사용 가능합니다.
A. 전체 주문 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자동 환급되며 실 결제금액만 환불 처리됩니다. (단, 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환급되지 않습니다.)
부분 취소 시, 남은 주문금액(결제금액)에 따라 적립금/ 쿠폰 환급 및 사용여부가 결정됩니다.
A.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내 [쿠폰내역] / [적립금내역]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A. 쿠폰은 전체 주문금액 3만원 이상 시, 적립금은 주문금액 2만원 이상 시 사용가능하며
쿠폰/적립금 중복 사용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A. 회원 등급에 따라 구매금액의 3~10%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, 배송완료 후 익일 자동지급됩니다.
네이버페이 결제의 경우 별도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※회원등급별 적립금 혜택 확인하기
https://lbridgemall.co.kr/notice/read.html?no=89131&board_no=1
A. 네이버페이 결제 건의 경우 비회원 주문과 동일하므로
사은품 지급 및 이벤트 참여, 쿠폰적용, 적립금 지급 및 사용 등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A. 로그인 후 [고객센터]>[1:1문의하기]를 통해 신청해주시거나
[마이페이지]에서 반품/교환 접수를 해주시면 이후 절차를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직접 신청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 02-2161-8075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※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※
-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
-상품 수령 후 사용한 경우
-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
※환불규정※
-무통장입금/적립금: 제품 회수 확인 후 7일 이내 환불 또는 적립금 반환
-신용카드: 제품 회수 확인 후 해당 카드사로 취소 요청 (카드사마다 상이, 영업일 기준 5~7일 소요)
A. 주문 상태가 '배송중(출고완료)'인 경우 고객님께서 상품을 받아보시기 전이라도,
상품은 이미 택배사로 이동되거나 출고 작업이 마감된 상태로 주문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번거로우시더라도, 상품 수령 후 [마이페이지]> [주문내역 조회]를 통해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.
이 경우 발생하는 반품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A. 주문 완료시 입력하신 핸드폰 번호로 카카오톡 또는 SMS를 통해 알림 문자가 전송됩니다.
주문 상세내역은 [마이페이지] 배송조회 혹은 홈페이지 상단 [주문조회] 에서도 확인 가능하십니다.
A. 상품이 출고 전일 경우 고객센터(02-2161-8075)로 연락 주시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 지 확인 후 변경해드리겠습니다.
다만, 출고가 진행된 경우에는 변경이 어려우며 반송 시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A. 네이버페이 결제 건의 경우 비회원 주문과 동일하므로
사은품 지급 및 이벤트 참여, 쿠폰적용, 적립금 지급 및 사용 등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A. 입금 후 결제완료까지 30~40분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,
1시간 이상 '입금대기' 상태로 확인 되시는 경우 실제 입금자명 확인 후 고객센터 02-2161-8075 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A. CJ대한통운 택배로 배송되며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 건까지 당일출고 됩니다. (주말제외)
배송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~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, 배송조회는 [마이페이지]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